'도희체' 정식판 v 2.0입니다

공지사항2012. 10. 8. 09:15


쫑알공주 도희체 라이선스 및 사용안내.pdf


쫑알공주 도희체.apk


쫑알공주 도희체_v20.ttf


도희 아빱니다. 도희의 블로그(이곳과 http://blog.naver.com/dohheebest)를 꾸준히 찾아주시고'쫑알공주 도희체'에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시며 사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도희도 좋아하고 있겠지요.


'도희체'를 제작한 전문가인 모은영 폰트 디자이너(http://www.moeunyoung.com)의 도움으로 '쫑알공주 도희체' 정식판 2.0을 올립니다. 정식판 1.0에서 다음을 보완했습니다.


1.     MS 워드나 일부 프로그램에서 타이핑 시 기본글꼴로 바뀌는 현상을 개선하기 위해 아래의 두 가지 작업을 추가했습니다.

-  한글 8,822개 글립을 빈 칸으로 넣었습니다.

-  Unicode 이외에 맥용 KS code를 추가하였습니다.


2.    맥에서의 사용성을 위해 폰트 네이밍 일부를 수정하였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의 사용에는 달라진 것이 없습니다. 재설치가 번거로우시면 정식판 1.0을 그대로 쓰셔도 됩니다.


컴퓨터와 맥북에서의 사용 편의성은 높였습니다. 컴퓨터나 맥북에서 '도희체'를 쓰시거나 새로 쓰시려면, 정식판 2.0을 설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구체적인 설치 방법은, 앞의 공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거듭 부탁드립니다. 엄마아빠 곁을 일찍 떠난 도희와 아이들, 지금 이 시각에도 소아 암병동과 무균실에 있는 아이들을 기억해주시고 기도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쫑알공주 도희체'를 만든 것은, 이것을 부탁드리기 위해섭니다. 고맙습니다. 예쁘게 써주십시오. 정말 고맙습니다.      -dh-





Posted by 도도 아빠